👑 플랫퍼 2024NEW 멤버쉽가이드!
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필독] [교환/반품/운영] 공지 안내

플랫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반품을 원하실경우]


상품에 동봉된 안내문을 확인하셔서 


택배사 측으로  반품 접수를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저희쪽에서 임의로 해드릴 수없는이유는

반품접수를 잡아드려도 고객님들이 수거상품을 내놓지않거나,

주소지불분명, 번호 불분명등의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나고 있고,


고객님 거주지에따라 수거일자도 달라지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직접 반품접수 ] 부탁드립니다.


반품요청만 해두신다고 자동으로 수거가 나가지않아요ㅠㅠ !



혹시라도 직접 신청이어려운경우

저희쪽으로 문의남겨주시면

반품접수 잡아드리겠습니다.


*


기사님 방문 하시면 / 배송시 같이나간 안내문에 

기재사항을 꼭 기재해 반품 상품 전달 부탁드려요.


안내문 미기재는 반품 처리 지연의 사유가 됩니다.





플랫퍼는 무료배송으로


교환, 반품시 동일하게 [6000원] 고객님 부담입니다.

(불량인 경우에만 제외) 



--------------------



출고가 지연되는 상품의 경우엔 플랫퍼 측에서 임의로 부분 배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분 배송 상품을 반품 원하실 경우엔 출고된 주문건에 따라 

반품배송비도 각각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부분 출고 원치 않으실 경우 따로 합배송 요청을 해주시면 

부분배송없이 합배송으로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받아보신 상품에 문제가 있다 하더라도 원주문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변심으로 간주되며, 

    편도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은 1회에 한정됩니다. (동일 사이즈, 동일 색상으로 교환)







[ 교환 / 환불규정 ]


필독 해주세요. 공지를 읽지않고 벌어지는 불이익은 책임지지않습니다.




불량부분은 저희쪽에서 당연히 처리해드려야 할 부분이지만,


불량이 아닌경우에도 무리한 요구를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공지사항/쇼핑가이드 외의것을 요구하시는 부분이라 


이로인한 공지사항외의것을  요구시 블랙회원으로 처리되어 이후 구매에 제한이있을 수 있습니다.


(* 꼭 불량 확인후에 착용해주세요. 이미착용된 이후의 제품은 불량 반품 접수 절대 불가)




----



" 반품 불가사례경우"



•반품 접수일이 지난 상품(상품 수령일로부터 3일이내 접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세탁, 향수 냄새, 탈취제 냄새, 얼룩, 착용 흔적,보풀 등) 

•인위적인 상품 손상의 경우 (택, 바코드를 제거, 수선, 등)

•세일 상품, 스타킹, 이너웨어, 주문 제작 맞춤(또는  수제화) 제품

•[플랫퍼 의 모든 배송과정은  cctv로 입고 / 출고 장면이 녹화되어있습니다]

 반품 사유를 상품  거짓사유로 작성하시는 경우도 늘고 있습니다.

    고의로 훼손 하실경우  법적대응 하겠습니다.


[플랫퍼의 모든 배송과정은  cctv로 입고 / 출고 장면이 녹화되어있습니다]



반품 사유를 상품 누락이나, 불량으로 

거짓사유 작성하시는 경우도 늘고 있습니다.

고의로 훼손 하실경우  법적대응 하겠습니다.


반품 불가한상품을 임의로 보낼시,

무통보 착불 반송처리됩니다. 









*exchange / return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규정 되어있는 범위가 아닌 경우인
소비자 취급 부주의 또는 품질보증기간 7일이 경과된 제품은 보상을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의 사례는 아래에 기재되어있으니 필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교환 반품이 불가한 경우


-세일 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 공지 내용대로 교환, 반품, 취소 불가합니다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 반품이 불가하며 1회 교환만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 기간(상품 수령일부터 7일 이내 재도착) 이 경과 된 상품의 경우
-착용흔적 확인이 어려운 상품(스타킹,악세사리류,모자,양말 등)

악세사리 , 슈즈의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구매 전 꼼꼼히 체크해주세요! )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 가치를 훼손한 경우
-임의로 세탁 혹은 수선을 이미 하신 경우


이외에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반품시 유의 상황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주문하신 상품의 동일컬러와 동일 사이즈로만 무료교환이
컬러/사이즈/타 상품으로 인한 변심의 교환의 경우
구매자 변심으로 간주되어 상품을 보내주실 때 택배 요금을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반품을 하시게 될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미리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으로
교환/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무단 반송시에는 재반송 처리된답니다!



- 배송 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생산 시 생길 수 있는 마감 처리 미흡 부분, 

워싱으로 인한 옷 틀어짐,물초크 등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불량기준을 꼭 확인 해 주십시오.




 


 * 불량이 아닌경우*


- 물초크,

( 초크자국은 봉제중에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최대한 물티슈나 스티머로 지워 보내드리고 있으나,

간혹 지워지지 않은 제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물로 지워주시면 쉽게 사라집니다)

초크 자국은 빨강자국, 파랑자국 컬러감도 다양합니다. 


- 마감처리 미흡 / 실밥 / 잔여 먼지 등 


원단 특성에 따라 제작 후 생기는 원단 잔여물들은 양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블랙컬러의 경우 더 눈에 띄실 수 있습니다.


상품 제작 중에 생긴 실밥과 잔여물은 모두 공장에서 한번 씩

제거 후 저희 쪽으로 보내집니다. 

저희가 검수 시 최대한 제거해 보내드리고 있으나

원단 특성상 잔여실밥들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마감처리의 경우,공장에서 제작되는  기성제품이다보니, 봉제과정에서 

오바로크 선 등이 규칙적이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사유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상품 착용후 보풀생김 / 단추 떨어짐 등 



- 지퍼디테일이 있는 제품의 경우 첫 수령 시에는 퍽퍽함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검수 시에 저희가 다 지퍼가 잘 작동하는지 확인 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원단 특성에 따라 염색과정에서 생기는  상품 특유의 냄새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 레더소재 / 다이마루 면 / 데님 


- 셔링, 프린팅 , 자수,워싱,헤짐,패턴 디테일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화이트 면 제품의 미세한 점 같은 이염

또는 잡사 섞여있는 경우 


매우 미세한 상품만 보내지고 있습니다.

육안으로 확인했을 때 크게 거슬리지 않는 제품들은

공장에서도 정상품으로 분류되어 불량처리가 어렵습니다.

밝은컬러의 경우 원단을 짜고나서 염색을 하는 것이 아닌,

짜여져있는 원단 위에 제작이 들어가 

간혹 이런 미세한 이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원단 특성상 린넨은 실섞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슈즈류/ 새틴류는  본드자국 




- 밴딩제품 또는 스판끼가많은 트레이닝 제품의 1-2cm정도 치수 오차


-빛,모니터 각도의 해상도에 따라 

제품의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delivery

 

[우체국택배or롯데택배 ]

 

고객 결제완료 - 상품 오더 - 상품 입고 - 검품 및 포장 - 발송 

위의 순서대로 상품이 주문 되어지구요


결제완료한지 1-2일 이내에 상품이 발송 되는것이 일반적 입니다 ^^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 배송이 딜레이 될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리구요,
지연 상품의 경우 순차적 배송 되어집니다 :)




*call center

 

플랫퍼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AM10:00 - PM 5:00 이며,

유선 상담은 운영하지않습니다. 
상담시간이 지났거나 공휴일, 주말의 경우 홈페이지의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카톡문의는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Have a nice day -! ♥







댓글 수정
취소 수정